안전은 기본입니다. 고객의 입장에 서서
최선을 다하는 가드포유 가족이 되겠습니다.

사업실적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이 인정한가드포유 입니다.

조회수 1263
제목 가드포유 대표 초대, 칠곡군, 경비안전관리자 양성교육 수료식 개최
원문보기 : http://www.iij.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065
 
칠곡군, 경비안전관리자 양성교육 수료식 개최은퇴장년층에게 재취업 기회 제공
 

 
[국제i저널 = 칠곡 정정순기자] 칠곡군과 칠곡상공회의소(회장 이의열)는 지난 11일 「경비안전관리자 양성교육」을 이수한 18명에 대한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베이비부머 세대(1955년~1963년생) 등 은퇴 장년층들의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용노동부의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4월 6일에서 5월 18일까지 6주간 진행됐다.


사업을 수행한 칠곡군 취업지원센터는 만족도 높은 교육 운영을 위해 경북과학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했고, 경찰경호보안과 교수가 전문교육을 제공했다.


교육 수료에 맞춰 수료생 2명이 기업에 채용되며 대구 시설경비업체인 ㈜가드포유(대표 박민성)의 현장 면접도 계획되어 있다. 칠곡군은 수료생 전원이 아파트, 학교, 회사 등에 재취업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임근 취업지원센터장은 “앞으로 인근 시군의 경비용역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교육 참여자 전원이 취업할 수 있도록 교육수료 후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특성을 고려한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사업을 적극 발굴 추진해 노동시장의 경쟁력 있는 인력양성에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은퇴장년층 구직자들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칠곡군 취업지원센터는 하반기(7. 1∼8. 11)에도 경비안전관리자 20명을 양성할 계획이며 6월 24일까지 교육대상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054)970-1961∼6 로 하면 된다.



정정순  yeu3030@naver.com